티스토리 뷰

백지영 성형전 쌍꺼풀 알아보세요

최근 Reminiscence 로 돌아오며 지금까지 발라드 여왕으로 불리고 있는 가수 백지영님에 대해 알려드리며 성형전 그리고 쌍꺼풀과 관련되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90년대부터 댄스곡을 주로 부르셨으며 사랑안해라는 노래로 엄청난 대히트를 쳤다고 하시며 지금까지 기억될 정도의 곡인데요. 


백지영

백지영님은 과거모습과 달리 성형전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찾아보신다고 합니다. 눈이 어떻다고 하는 말이나 예전과 달라졌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성형에 대해서 처음 봤을 때 모습에서 지금껏 더 예뻐진다는 말이 생기게 된 이유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화장법이 달라진 백지영님의 모습을 통해 쌍꺼풀이 생긴 것은 아닌가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눈테이프를 붙이는 분들도 많이 보이는데요. 


백지영

노래컨셉에 따라 백지영님이 화장하는 방법을 다르게 하시기도 해서 성형전, 쌍꺼풀이라는 얘기가 나오게 된 것 같습니다. 올해 44살이라고 하시는 동안의 얼굴이신데요. 

피부관리를 잘하시고 계신것도 맞으며 쌍꺼풀이 쌍수하기 전보다 진해진 것 같다는 말을 하시기도 하는데 만약 눈이 컴플렉스라고 하면 다른 사람들이 뭐라할 수 없는 문제인 것 같네요. 백지영님에게도 물론이고요. 



본인의 만족이 중요하다고 보이며 부족하다고 생각이 들면 조금더 예쁘게 가꾸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하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백지영

어디까지나 본인판단이며 백지영님의 성형전 모습을 궁금해하시거나 쌍꺼풀에 대해 말씀하시기도 하지만 나쁜 말은 삼가주셨으면 합니다. 

총 맞은 것처럼, 내 귀에 캔디와 더불어 앞으로 나올 노래도 더욱 흥하셨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도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도 지난 무대에서 보여줬던 가창력이나 음악방송에서 보여주신 모습을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실 분들은 보시면 되겠습니다. 


백지영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백지영 성형전 쌍꺼풀에 대해 말씀드리는 시간이었습니다. 악플보단 칭찬이 많았으면 합니다. 

허스키한 목소리와 슬픈 감정 표현이 대단하신 분으로 노래만 듣게 되어도 마음이 울적해지며 좋은 곡들이 더 많은데요. 

슬퍼하는 노래를 좋아하시거나 예전 노래들을 오랜만에 듣고 싶다고 생각해보시면 유튜브에서 검색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백지영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