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소담 김고은 김다미 닮은꼴 구분해보세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최고의 여배우들이자 비슷한 외모를 가지셔서 헷갈리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도깨비에서 공유님과 함께 호흡을 맞춘 김고은님을 비롯해 검은 사제들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펼친 박소담님 그리고 영화 마녀에서 몰입도를 높인 김다미님은 공통점이 있다고 합니다. 


김고은

이 세명의 아름다운 배우들은 무쌍에 앞머리가 없는 머리스타일과 함께 영화나 드라마를 보며 자매가 아닌가 싶기도 하시는 분들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연기하는 모습또한 비슷하다고 하는데요. 

박소담 김고은 자매설이 나올 정도라고 하며 최근 알게 된 김다미님에 대한 모습도 동생분이지 않는지 물어보시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형제자매는 닮게 되어있으며 약간씩 다른 모습을 보이기도 하는데 쌍둥이가 아닌가 싶기도 한데요. 쌍꺼풀이 없는 같은 점을 미루어 보았을 때 한 분이라 생각하고 여기저기 많이 활동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김고은

앞으로 박소담님과 비슷한 외모를 가진 배우들을 구분할때 김고은 김다미님이 같이 따라다니게 되며 평행이론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공통관심사도 비슷하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연기파 배우들로 각자 색깔은 다르다고 하지만 젊은 층의 나이와 함께 파격적인 모습으로 작품 하나만 출연했을 뿐인데 엄청난 인기를 얻을 정도는 다 이유가 있어 보입니다. 



좋아하는 팬들또한 관심을 가지며 많이 찾아보시며 누군지 알아보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지금 상영되는 영화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활동에서도 함께 나오는 작이 있지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김고은

모두 예쁜 얼굴과 흰 피부를 가지고 계시며 이상형이라고 말씀하시는 남성팬분도 많으시다고 하는데요. 각종 광고에서도 신뢰가는 얼굴과 함께 믿음이 가는 말씀을 하시기도 합니다. 

신인 여배우로 현재 인기상승중인 김다미님도 빠질 수 없다고 하시는데요. 이쁜 외모와 함께 각종 연기가 가능한 만능 엔터테인먼트라고 부르기도 하며 별명으로 있다고 하십니다. 

저도 정말 세 명의 여배우님들을 좋아하는 팬으로서 드라마, 영화, 광고에서 많이 봤을 뿐만 아니라 믿고 볼 수 있는 신뢰성 높은 배우분들이라 영화관에 가서 새로운 작품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김고은

가족들과 함께 영화를 보러가시는 분들을 포함하여 연인들, 혼자보러오시는 분들에게 예쁨받는 이유는 또 하나 다른 것이 있다고 하는데요. 

공통되는 점과 함께 김고은님의 이미 검증된 폭넓은 감정표현 그리고 박소담님의 사랑스러운 표정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이유라고 합니다. 요즘 남자분들의 이상형 중에서 무쌍인 배우들, 가수들이 사랑받는다고 하시는데요. 

개인마다 좋아하는 스타일이 다르다고 하지만 요새 인기가 많은 이유는 따로 있다고 합니다. sns에서도 사진, 동영상을 업로드하며 현재 어떻게 지내시는지 근황을 알아보실 수 있는데요. 


김고은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시면 여친짤이 절로 나올 정도로 김고은님과 김다미님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실 수 있으며 박소담님도 작품에 집중하는 시간이 아닌 휴식기간엔 팬들과 소통하며 잘 지내고 있음을 알리기도 한답니다. 

현재 저도 팔로워하는 사람중 한명으로서 사진들을 보면 절로 행복해지는 것을 느끼며 진행중인 작품에 대해 말씀하시거나 여자친구는 아니지만 모습들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네요. 

모든 사진에 하트를 누른 것은 아니지만 제가 정말 마음에 드는 업로드사진이 있다고 하면 좋아요를 누르기도 하는데요. 댓글에 친구를 태그해서 같이 빠져들곤 한답니다. 


김다미

혹시 저처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다면 계정에 들어가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언제까지나 본인이 좋아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아닌 분들은 지나쳐도 좋겠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박소담 김고은 김다미 닮은꼴에 대해 구분하는 방법 그리고 계속보면 빠져들어 헤어나오지 못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엄청 예쁜 분들이라 실물을 직접 보고 싶으며 영화 시사회에 참여해서 제 귀와 눈으로 실제로 들어보고 싶습니다. 항상 응원하며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김다미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