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엇이든 물어보살 찐보살 알아봐요

이수근과 서장훈이 일반인들의 고민상담을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점을 보는 것이 아닌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하며 조언을 듣는 진행인데 이번엔 실제 찐보살이 출연했다고 합니다. 



찐이라는 말은 진짜의 줄임말로 찐보살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는 분들이 많으며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신뢰를 할 수 없다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찐보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찐보살님은 지금도 무속인이라고 직접 밝히며 고민이 있는 사람의 미래를 점치기도 하시는데요. 

100퍼센트 믿음을 가지고 보는 분들이 아니더라도 실제로 일어났던 일 그리고 앞으로 다가올 일에 대해 설명해주시니 용하다는 분들도 있답니다. 



방송이 끝난 이후에도 점집이 어디인지 그리고 찐 보살님을 직접 뵙고 싶어하는 분들이며 어디로 가면 좋을지 여쭤보시기도 하는데요. 


무엇이든 물어보살 찐보살

그리고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방송취지에 맞기도 하지만 정확한 예측으로 찐보살에게 가보기 위해 전화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올해 32살이라고 하며 동안의 얼굴을 가진 무속계 사람이라고 하는데 어떤 사람들은 배우를 섭외한 것이 아니냐는 물음도 있으셨는데요.


 

무당이라는 표현이 어울릴진 모르겠지만 시작하게 된지 6개월밖에 되지 않아 찐보살이 어떻게 하게 되어 무속인이 되었는지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찐보살

평소 이런 얘기에 대해 믿지 않으시는 분들도 있으시며 찐이 아닌 짭으로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본인 하기에 달려있다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예능프로인 무엇이든 물어보살이 아니라 가까운 미래예측을 위해 궁금해서 찾아뵙는 분들이 더욱 증가하고 있는 추세랍니다. 

불안정한 미래, 취업난 그리고 가족의 건강을 위해 참고로 생각하시기도 하고 나쁜 일을 막고자 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찐보살

처음부터 끝까지 다 믿을 수 있다고 확신을 할 수는 없지만 피하면 좋은 일은 가급적 만나질 않길 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좋고 나쁨을 결정하는 것은 본인의 행동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으며 마음가짐을 착하게 먹으면 행복한 일이 많아진다고도 합니다.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무엇이든 물어보살 찐보살에 대해 알려드리며 기쁜 일이 증가하는 분들이 많았으면 합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찐보살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