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경민 딸 라원 나이 확인해보세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는 홍경민의 딸과 함께 라원이가 몇살인지 나이도 함께 알아보며 이동국네 다음으로 나오게 되는 것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후의 명곡을 통해 아내를 만나게 된 홍경민은 현재 4살의 딸인 홍라원과 함께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계시는데요. 


홍경민 딸

홍경민 딸인 라원이도 있지만 동생인 라임이도 아직 태어난지 1년도 되지 않은 신생아로 2명의 따님과 지내고 계신다고 합니다.

이제 매주 일요일 오후면 귀여운 모습과 성장하는 모습을 슈돌을 통해 보실 수 있으며 누군지 모르시는 분들은 유튜브에서도 확인가능하신데요. 



아이들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홍경민의 딸에게도 관심이 갈 것으로 여러 매력이 있는 여자아이라고 합니다. 


홍경민 딸

똑소리난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홍경민 딸 라원이는 나이에 맞지 않게 어른스럽다는 소리를 듣기도 하는데 그 이유는 말투가 할머니, 할아버지가 말씀하시는 것과 비슷하다는데요. 

에구구, 힘들어 등 나잇대에 맞지 않게 이런 말을 하다보니 너무 사랑스러운 아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며 누군지 관심이 간다고 합니다. 



또한 말을 잘하기 때문에 시청자들 사이에서 애줌마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홍경민의 따님이 예쁨받고 있다고 합니다. 


홍경민 딸

홍경민 딸 라원이는 어휘력이 좋아 똑순이라는 말을 많이 들으며 또래 나이 아이들보다 조금 더 귀여운 점이 있다고 합니다. 

감정표현도 잘 하고 먹는 모습도 사랑스럽기 때문에 방송을 통해 랜선이모들이 많다고 하시네요. 



시안이 다음으로 나오는 가족은 아니며 추석때부터 이미 잼잼이와 출연했는데요. 저번주 마지막 방송을 했던 동국네를 다음으로 누가 나올지 기대도 됩니다. 


홍경민 딸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홍경민 딸 라원 나이에 대해 알려드리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시청하실 분들을 위해 소개해보았습니다. 

만약 아직 모른다고 하시면 유튜브를 통해서 하이라이트 영상도 있고 짧게 나마 누군지 알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연예인들의 일상도 볼 수 있으며 엄마 없이 48시간동안 아빠의 육아에 대해 배우고자 하시는 분들도 많이 시청하시면 좋겠네요. 


홍경민 딸


댓글
댓글쓰기 폼